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라벨몰 FAQ's

라벨몰 FAQ's

LbM.kr = 라벨몰.kr & 라벨스토어 & 비트정보의 FAQ 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인터넷 익스플로러 11버전 결제가 않되는데?
작성자 비트정보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4-03-31 13:50:01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883


안녕하세요
비트정보[라벨몰, 라벨스토어, 비트몰]입니다.
라벨몰.KR - www.LabelMall.KR
www.LbM.kr



인터넷 익스플로러11버전[IE11] 사용시 결제가 원활하게 진행되지 않을 경우

[원인]

  MS가 이번 IE 11에서 강조하고 있는 표준웹 지원 강화 부분으로 인하여 인터넷 익스플로러11에 쇼핑몰과 표준웹과의 충돌로 인해 발생하는 현상

[해결방안]
  
인터넷 익스플로러11버전 사용시 결제가 원활하게 진행되지 않을 경우 아래 내용대로 설정변경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

  1. Internet Explorer 실행 후 메뉴 중 도구 선택

  2. 도구 → 호환성 보기 설정(B) 선택
    


  3. 결제가 진행되지 않는 카드 또는 은행 사이트를 ‘호환성 보기 설정’의 [이 웹사이트 추가(D):] 에 해당 카드사 또는 은행 사이트 주소 입력.

  - 예를들어, 삼성카드 결제 진행시
  아래와 같이 I3GManager.exe 프로그램 실행 안내가 반복적으로 나온다면 위 경로의 호환성 보기 설정에서 삼성카드 사이트(samsungcard.com) 주소 추가.

  - 만약, 국민은행의 경우‘호환성 보기 설정’의 [이 웹사이트 추가(D):] 에 kbstar.com

[안내]
    
※ Internet Explorer 버전 확인방법
    (Internet Explorer 실행 → 메뉴 중 도움말(H) 선택 → Internet Explorer정보(A) 클릭)
 



감사합니다.
=-=-=-=-=-=-=
 
라벨몰.com [ www.LabelMall.kr ] = 비트몰 [ www.BitMall.co.kr ]
   비트정보.com [ www.BitInfo.kr ]
    성씨정보 [ www.Surname.info ]

관리자

오픈마켓 판매 - 옥션 (비트몰) - 11번가 (비트몰) - G마켓 (비트몰.kr) - 샵N (비트몰)
-
www.비트몰.kr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장바구니 0

맨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