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라벨몰 FAQ's

라벨몰 FAQ's

LbM.kr = 라벨몰.kr & 라벨스토어 & 비트정보의 FAQ 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2007 사업체 CD번호부 - \'CD가 들어있지 않습니다, CD번호부 CD를 삽입해주세요\' 메세지 오류
작성자 비트정보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07-01-08 18:37:13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3170
 CD번호부 실행시 'CD롬에 CD번호부가 들어있지 않습니다.', 'CD번호부를 삽입해주세요' 라는 메세지가 나타날 경우 CD번호부가 설치된 레지스트리에 치명적인 오류가 발생한 것입니다.

이 경우의 대처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
[메모장 파일 백업하기]

1. CD번호부가 설치된 폴더로 이동합니다.(기본적으로 C:\2007CD번호부\ 에 설치됩니다.)
2. 'DAT' 폴더로 이동하여 CDpc.db2 라는 파일을 복사해둡니다.
(CDpc.db2 파일이 바로 메모장 정보를 가지고 있는 파일입니다.)

[CD번호부 설치제거하기]
1. 윈도우탐색기를 엽니다.(또는 바탕화면에서 '내컴퓨터'를 더블클릭합니다.)
2. CD롬 드라이브에서 '마우스 오른쪽 버튼'을 클릭하시고, 버튼 클릭시 나타난 퀵메뉴 중 '탐색' 메뉴를 클릭합니다.
3. 'SETUP' 폴더로 이동합니다.
4. 'SETUP.EXE' 파일을 더블클릭합니다.
5. 더블클릭하시면 '수정/복구/제거' 프로그램이 뜹니다.
6. '제거'프로그램을 선택하신 후 삭제를 완료합니다.
7. 이제 다시 재설치하신 후 처음 복사한 메모장 파일을 원래 위치인 'DAT'폴더에 삽입합니다.(재설치 시 CDpc.db2 라는 파일이 다시 생기지만 이를 삭제하시고, 기존 복사해놓은 CDpc.db2 파일을 붙여넣으세요)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장바구니 0

맨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