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라벨몰 FAQ's

라벨몰 FAQ's

LbM.kr = 라벨몰.kr & 라벨스토어 & 비트정보의 FAQ 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CD번호부 - 'CD가 들어있지 않습니다, CD번호부 CD를 삽입해주세요' 메세지 오류
작성자 비트정보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07-11-19 11:24:53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040
 CD번호부 실행시

'CD롬에 CD번호부가 들어있지 않습니다.',

'CD번호부를 삽입해주세요'


라는 메세지가 나타날 경우

사용자가 사용하는 컴퓨터의 CD-ROM드라이브가 일치하지 않아 발생하는 경우이며,
아래와 같이 확인하여 조치하면 정상적으로 사용가능합니다.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1. 윈도우(바탕화면) 시작버튼클릭=> 검색선택 => 파일또는폴더를 선택=> 검색결과에서 모든파일및 폴더를 클릭한다.

2. 전체또는 일부파일이름 항목에 "shcd2007.ini"를 입력하고 찾는위치를 로컬하드 드라이브(C:)를 선택한다

3. 검색버튼을 클릭한다. 검색한 파일(shcd2007.ini)를 더블클릭한다.

4. 메모장파일이 열리면 2번째 줄 "SRCDISK=C:\"에서 C드라이브를 컴퓨터의 CD-ROM드라이브(D,E,F)로 변경
한후 저장한다.

5. 정상적으로 CD를 드라이브에 삽입한 후에 사용하시면 됩니다.
(기존 복사해놓은 CDpc.db2 파일을 붙여넣으세요)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장바구니 0

맨위로